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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약관 및 정책’,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읽어보신 후 동의하여 주십시오.



약관 및 정책
1. 제1조(목적)

본 약관은 ㈜ 닐슨코리아 (구) 베이시스네트 , 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Nielsen AdCreative (www.basisnet..co.kr)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와 회원 가입자 간의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2. 제2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한다.
2) 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한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3. 제3조 (용어의 정의)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광고 표현물 서비스를 의미한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한다.
3) “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한다.
4)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한다.
5)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디지털 콘텐츠(각종 정보콘텐츠, 유료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한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가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한다.

4. 제4조 (이용계약 체결)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정한 계약절차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된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한다.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① 타인이나 타 법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가입 신청을 하였을 경우.
② 가입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③ 기타 운영자가 정한 이용 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4)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5)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한다.
6) 신청이 거절되는 경우, 가입신청자는 회사와 상의하여, 내용 조정을 거친 후 다시 신청 할 수 있다.

5. 제5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하다.
2) 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3)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6.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회사의 공지사항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7.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성실히 제공한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회원의 신상 정보를 회원 본인의 허락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는다. 단,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사기관 또는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기타 공공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 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는 예외로 한다.

8. 제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된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도용
③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④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⑤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⑧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

9. 제9조 (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유, 무료 자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2)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기술상의 문제 등의 필요로 운영자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이 경우 회사는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한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4)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다.

10. 제10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한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11. 제11조 (계약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 신청할 경우 각 사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전에 알리고 회사가 정하는 해지 절차를 따르며 회사 또한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처리하도록 한다.
2)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된다.

12. 제12조 (서비스 이용 제한)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적발시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다.
①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②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허가 없이 제3자에게 공개 또는 배포하는 행위.
③ 회사 및 제3자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⑤ 기타 명백한 부정 행위.
⑥ 회사가 별도 공지를 통해 금지하는 행위.

13. 제13조 (책임제한 및 손해배상)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으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원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 또는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시에는, 회원은 회사나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14. 제14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한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한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01월부터 시행한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 닐슨코리아 (구)베이시스네트 이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법령 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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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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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상업장부와 영업에 관한 중요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 10년(상법)
② 전표 또는 이와 유사한 서류에 포함된 개인정보 : 5년(상법)
③ 회원의 성명, 전화번호, 주소, 요금납부내역(청구액, 수납액, 수납일시, 요금납부 방법 등), 기타 거래에 관한 장부: 관련 국세의 법정신고기한이 경과한 날로부터 5년(국세기본법)
④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계약 또는 청약철회 시부터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⑤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공급 시부터 5년(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⑥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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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관련 의견 수렴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정보주체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합니다. 정보주체는 아래 제10조에 명시한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정보주체는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인 아래의 기관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 1366
-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전화 : 02-3480-3600
- URL : http://www.spo.go.kr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 02-392-0330
- URL : http://www.police.go.kr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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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름 : 엄인호
- 직위 : 닐슨코리아 CS팀 팀장
- 전화 : 02-2122-0021
- e-mail : inho.um@nielsen.com

<개인정보관리담당자>
- 이름 : 임준상
- 직위 : 인사부 부장
- 전화 : 02-2122-6015
- e-mail : junsang.lim@nielsen.com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역할 및 업무

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 및 관리에 관한 업무총괄
②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관련규정의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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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개인정보처리자 지정 및 관리 감독, 교육
⑤ 개인정보 제공 또는 공유업체 및 위탁업체의 개인정보 보호상황에 대한 관리감독
⑥ 기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해 필요한 사항에 대한 최선의 대책 마련

10.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회원이 사용하는 ID와 비밀번호는 해당 이용자만 이용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당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 회원의 ID와 패스워드 도용 또는 기타 타인의 사용에 의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알려주지 마시고 로그온 상태에서는 주위의 다른 사람들에게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고일자 : 2013년 01월
- 시행일자 : 2013년 0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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